대여 가능 6개 강의실 | 119호, 120호, 217호, 218호, 326호, 327호
1. 강의실 대여 신청 전, 아래 문서를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2. 강의실 대여 유형 및 요건
하기의 내용은 강의실 대여 절차에 대한 보다 나은 이해를 위해 경영대학 전산실의 안내사항을 재구성한 것이며, 자세한 규정은 반드시 공식 공지사항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대여 기준 및 절차는 전산실 방침에 따라 수시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유형
신청 기간
제출 서류
제출 경로
일반 대여
사용일 전전 주 토요일 ~ 전 주 금요일 15시
강의실 대여 기획안 (인원명부 별첨)
명부는 자유양식으로 성명, 단과대/학과, 학번 기재
긴급 대여
~ 사용일 3일 전
강의실 사용신청서
담당교수 및 담당자 서명 필요
전산실 방문 제출
(참고) 일반 대여 신청 기간 예시
3. 이용 시 주의사항
아래 주의사항을 미준수할 시 즉시 퇴실 조치하며, 30일간 예약이 불가합니다.
1.
강의실 사용 후 전자기기 전원 완전 차단
•
PC 전원 종료
•
전자교탁(PC 오른쪽 상단 위치 작은 스크린) 전원 종료, 빔 프로젝터 전원 종료 확인
•
구동전원(전자교탁 상단 또는 측면에 있는 물리적 스위치) 차단
2.
물 이외 취식 절대 불가
3.
주1회, 최대 4시간 대여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