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영대 봄철 문화주간

사업 소개

현재 경영대학 학생회 집행부는 학우들의 풍족한 문화생활을 위한 행사를 매 학기 주기적으로 준비하고 있습니다. 다만 현재의 가을 축제와 같은 행사는 정해진 날짜에 학우들에게 한 번의 경험을 드리는 것에 머무르기에 시간적, 공간적 제약이 컸습니다. 실제로 올해 진행된 ‘경영대학 선두쟁탈전’, ‘2024 설경전(사회과학대학 경제학부와의 연합 문화행사)’의 경우 기존 경영대 축제와 달리 지속적인 기간 다양한 행사가 진행되어 많은 학우분들의 호응을 이끌어낼 수 있었습니다.

세부 기획

1) 반별  장터/리크루팅 연계 동아리부스 운영
봄철 문화 주간 동안 반별로 체험 부스 혹은 먹거리 장터를 운영하여 학우분들이 자율적으로 문화 행사를 기획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또한 별도의 동아리 소개제가 있는 학술동아리에 비해 리크루팅 접근성이 낮았던 운동 및 문화 분과 동아리들을 위해, 동아리 부스를 모집하여 각종 부스 체험 행사를 통해 학생들을 만나볼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2) 버스킹, 전시전 등 문화공연 조성
경영대학의 모습을 담은 사진이나 각종 그림을 공유하는 전시전을 통해 문화 행사의 질적 다양성을 높이고, 경영대 앞뜰을 활용한 버스킹 행사 등을 기획하여 경영대학 학우분들이 한 주 동안 학우분들의 예체능적 끼를 자유롭게 뽐낼 수 있는 공연을 주최하겠습니다.
3) 타 문화공약과의 연계
아울러 봄철 경영대 문화주간을 경영대학 굿즈 배포, 샤로수길 제휴 활동 등 타 문화 공약과 연계하여 학우분들이 경영대학 바깥에서도 즐거움을 찾을 수 있게 하겠습니다. 봄철 문화주간을 통해, [새벽]은 경영대학 학우분들이 대학 생활의 낭만과 봄의 설렘을 만끽할 수 있는 문화의 장을 만들겠습니다.